협회동향

본문내용

협회동향을 안내해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 교육과정 세미나 결과보고

정책연구팀 메일 | 2023-08-30 16:32
       

 

안녕하세요.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지난 6월 27일(화),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 마로니에홀에서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 교육과정 입학식을 개최한 바 있습니다.

 

지난 8월 29일(화)에는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교육과정 세미나를 개최,

1기 수료생-2기 수강생 교류회 및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 내외빈 단체사진

 

※ 보도자료(프라임경제) :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611524제2기 소비자중심리더십 과정 세미나 "공정한 소비거래 질서 확립"

 

 

 

 

특강에는 장은경 수석조사위원(한국소비자원)께서 '공정한 소비자거래 질서 확립'을 주제로 진행해주셨습니다.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 교육과정 세미나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수료식까지 남은 시간 동안에도 좋은 교육으로 만나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 교육과정 입학식 결과보고
다음글 다음 [OCAP-한국소비자원] 전북 고창군,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 공동 주관
Top